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네시삼십삼분,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 동남아시아 수출 계약 체결 
작성자 : 관리자 2017-05-12 HIT 2884


네시삼십삼분,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동남아시아 수출 계약 체결

 

  • 대만 게임사 게임드리머와 동남아시아 14개국 퍼블리싱 계약

  • 게임드리머,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최대 모바일게임 유통사

  • 빠른 현지화 거쳐 4분기부터 서비스 예정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대만 게임 업체 게임드리머(Game dreamer(HK) Limited, 대표 제이슨 슝, Jason Hsiung)와 액션스퀘어(대표 이승한)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삼국블레이드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삼국블레이드는 현지화 작업을 거쳐 대만, 홍콩, 마카오에 우선 서비스될 예정이며 이후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14개국에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2009년 설립된 게임드리머는 원더히어로’, ‘천하를탐하다’, ‘IF만약에세계등으로 국내외에 이름을 알린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의 최대 모바일게임 유통사다.

 

4:33 박영호 대표는 세계 게임시장 4위 규모인 대만을 비롯해, 큰 폭의 성장을 이루고 있는 동남아시아 시장에 삼국블레이드의 뛰어는 그래픽과 액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게임드리머의 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삼국블레이드가 성공할 수 있도록 개발사와 함께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게임드리머 제이슨 슝 대표는 빠른 현지화를 거쳐 4분기부터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라며 최고의 게임에 걸맞은 마케팅과 운영으로 삼국블레이드의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겠다고 말했다.

 

지난 1 12일 출시된 ‘삼국블레이드’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한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의 개발사 액션스퀘어의 신작이다. ‘삼국지’와 ‘블레이드’ 의 검증된 유명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의 결합으로 화제를 모았다. 삼국지 영웅 수집의 재미와 호쾌한 액션, 언리얼엔진4의 고품질 그래픽 조합으로 호평 받았으며,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에 오르는 등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